2. 독특하고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신개념 놀이시설로 주로 구성
3. 좁은 공간에서도 다양한 실내 모험놀이를 최대한 풍부하게 제공
4. 100% 소프트소재로 마감하여 안전성 제고(매트, 폼, 텍스타일 등)
5. 색채조화의 원리 등 적극 도입해 예술성 극대화
6. 신개념의 아날로그와 디지털 융합 놀이터 본격 도입
7. 자연탐험테마에 기반하여 탐험의 재미와 교육효과 연계 도모
8. 테마와 연관된 스토리 결합형 놀이터 추구
이곳에서는 아름답고 신기한 자연의 신비를 탐험하며 다양한 모험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언덕, 비탈, 절벽, 동굴, 정글 등에서 수십 개의 탐험코스에 도전해 보세요! 흥분과 셀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첫째, 실내 놀이기구중 세계 최고 수준만 선정하여 구성, 둘째, 휴대폰놀이나 PC게임을 그만둘 정도의 신나고 짜릿한 모험놀이를 컨셉으로 함, 셋째, 스스로 몸을 움직여서 운동이 되도록 비동력형 놀이기구로만 구성, 넷째, 안전장비 착용할 필요없이 맨손으로 노는 자유놀이터 지향, 다섯째, 새로운 사용자 경험 제공위해 기존의 흔하고 식상한 놀이터는 배제하고 최신 신개념 놀이시설만 사용하여 차별화된 놀이터를 조성
나무모양 놀이터, 언덕모양 놀이터, 비탈길모양 놀이터, 절벽모양 놀이터, 동굴모양 놀이터 등 각 놀이기구는 자연물을 닮은 조형적특성을 가지면서 동시에 절묘한 방식으로 놀이기능이 구현되어 있음.
ex: 절벽모험은 절벽모형 아랫쪽에 긴 벼랑길이 펼쳐지는데, 벼랑길 한편에서 출발하여 떨어지지 않고 끝까지 돌파하도록 하는 놀이터로서, 벼랑길 중간 중간에 지형상의 변화와 난이도를 두어 처음에는 다소 쉽다가 점점 어려워지도록 하였음
때로는 휴식형 놀이터, 때로는 연속장애물 모험코스로 하여 아이들 각자의 취향과 체력에 따라 스스로 선택해 놀도록 하고, 안전 낙하높이 준수, 낙하시 안전 여유공간 확보, 거의 모든 마감재 소프트 재질 사용, 불가피하게 하드한 부분은 라운링 처리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함(참고: 안전성검사 합격하였음)
모든 마감소재에 대해 방염/난연 및 친환경 자재만 사용하여 유해한 물질발생이 없도록 함(참고: 활동성검사 합격 )
각 시설별, 전체 매장에 색채조화 원리를 도입하여 조성하고, 풍부한 공간 그래픽 사용하여 예술적 아름다움 극대화 도모
때로는 휴식형 놀이터, 때로는 연속장애물 모험코스로 하여 아이들 각자의 취향과 체력에 따라 스스로 선택해 놀도록하고, 안전 낙하높이 준수, 낙하시 안전 여유공간 확보, 거의 모든 마감재 소프트 재질 사용, 불가피하게 하드한 부분은 라운링 처리
아마도 와우탐험대 놀이터중 가장 평화로운 놀이터일 것입니다.
다른 놀이터에 비해 과격한 움직임이 불필요한 놀이터라서, 아주 어린 꼬마들과 보호자들이 함께 놀기에 적당할 것 같습니다.
푸른색 투톤 폼큐브를 쌓아놓아 마치 바다처럼 보이고, 나무로 만든 멋진 배가 돛이 부푼 채 한 켠에 떠 있습니다.
배위에 올라 미끄럼을 타고 폼핏바다로 풍덩! 뛰어들며 놀 수 있고, 폼큐브를 블럭처럼 쌓으며 놀 수도 있습니다.
총 8개의 험난한 오지의 장애물 구간을 통과하는 놀이터입니다.
맨 처음 V자 모양의 점점 좁아지는 협곡을 바닥에 빠지지 말고 건너면 울창한 정글에 접어듭니다. 이제 아슬아슬한 출렁다리를 3가지나 통과해 계곡을 건너면 드디어 용암지대에 다다릅니다. 들끓는 용암 사이에 난 S자 모양의 좁다랗고 구불구불한 외길을 지나야 합니다.
이길을 무사히 건널 수 있다면, 점점 높아지는 3단 굴곡언덕을 기어올라가서, 공중의 정글사이를 잘 통과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거대한 거미줄지대를 무사히 통과하면, 드디어 해낸 것입니다.
이 코스를 통과한 어린 모험가들은 이미 큰 용기와 도전정신을 입증한 것입니다.
절벽을 따라 발 하나 간신히 디딜 정도의 벼랑길이 구비구비 펼쳐져 있습니다.
어떤 곳은 더 좁아지고 어떤 곳은 중간에 장애물이 놓여있으며, 어떤 곳은 절벽 중간에 바위가 튀어나와 있어 건너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절벽에 몸을 바짝 붙이고 떨어지지 않도록 애써야 합니다.
길은 점점 어려워지고 나중에는 위쪽에 전체적으로 불룩튀어나온 바위때문에 바위틈을 단단히 부여잡고 손아귀힘으로만 체중을 지탱해야 합니다.
이 길을 중도에 떨어지지 않고 끝까지 가려면 팔힘과 손아귀힘과 뛰어난 균형감각이 필요하지만, 아마도 제일 필요한 건 용기가 아닐까요?
이 숲속에 있는 놀이터는 큰 모험이 필요없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이한 언덕길을 기어오르고, 다시 미끄럼을 타고 비탈길을 내려갈 수 있습니다.
거대한 색색깔의 출렁거리는 꽃이파리를 오르내리거나 건너가면, 출렁다리를 통해 거대한 그루터기 나무기둥 사이로 들어갑니다.
나무 기둥속에서 위아래로 오르내리며 탐험해 봅니다.
3층으로 올라가면 신비동굴이 있고, 동굴안으로 들어가면 신비한 빛들로 가득찬 볼풀을 만나게 됩니다. 이곳은 옆에 있는 친구들이 안보일 정도로 어두운 곳이지만, 밝은 곳에서는 해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색깔로 변하는 볼풀을 즐기기도 하고 볼을 던져 벽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잡기도 합니다. 여러 사람이 힘을 합쳐야 몬스터를 다 퇴치할 수 있어요.
천정에 블랙라이트가 있어 손이나 얼굴에 한 야광타투와 야광스티커가 신비롭게 빛나고, 야광이나 LED로 된 팔찌, 머리띠, 가면 등을 쓰고 마치 동화의 한 장면같은 야광놀이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사방이 다 매트로 되어 있어 다치지 않습니다.
바닥엔 보라색과 핑크색 등으로 만든 그물놀이터가 환상적인 색깔의 석주같은 그물소재 기둥과 함께 설치되어 있어 출렁거림과 점핑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고, 환상적인 빛깔의 둥근 달모양 그네도 타볼 수 있는 곳.
그러나 어두운 동굴 구석에는 으스스한 분위기에서 무서운 존재들을 만날 수도 있으니 주의!
천정에 블랙라이트가 설치되어 있어 각종 야광놀이 소품으로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야광놀이 체험을 맘껏 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최고급형 실내모험놀이공간 전문회사
와우어드벤처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 놀이시설 제조 및 유통파트너들로부터 200여종의 최고 품질의 다양한 놀이기구를 공급받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자연탐험’ 테마와 스토리에 맞추어 어드벤처 스타일로 시설들을 변형하고, 조합하고, 연계하는 방식으로 초원, 언덕, 바다, 강, 동굴, 숲, 정글 등의 섹션별 모험놀이터를 구성하되, 풍부한 공간그래픽, 조명효과, 사운드효과, 디지털 융합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특히 각각의 시설은 물론 공간 전체의 색채조화 등 예술성을 극대화한 세계 최고 수준의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실내테마파크를 지향하는 회사입니다.
홈페이지 구경가기: http://wowadventure.co